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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1
제목 [공고문]2024년도 보건소 진료의약품 구입(2차분)
작성일 2024.07.03 조회수 114
작성자 신삼현
첨부파일 파일받기 [공고문]2024년도 보건소 진료의약품 구입(2차분).hwp
파일받기 [규격서]2024년도 보건소 진료의약품 구매내역(2차분).xlsx
파일받기 [시방서]2024년도 보건소 진료의약품 구입(2차분).hwp
  • 상주시보건소 공고 제2024 - 11호

    물품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

    1. 수의견적에 부치는 사항
     
      1. 건    명: 2024년도 보건소 진료의약품 구매(2차분)
      2. 기초금액: 금5,212,694원(금오백이십일만이천육백구십사원)
       ※ 기초금액(단가)을 기준으로 투찰, 계약단가는 기초금액대비 낙찰률을 적용합니다.
      3. 구매예상금액: 금98,937,410원(금구천팔백구십삼만칠천사백일십원)
       ※ 계약금액은 각 품목의 단가 × 낙찰률(투찰금액/기초금액*100)의 합계금액으로 하며, 원단위 절사는 일부 품목을 가감하여 조정합니다.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며 모든 입찰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3. 구입내역: 붙임 참조  
      4. 계약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2024년 12월 20일까지(단, 수시 납품요구가 있을 시에는 이에 응하여야 하며, 10일 이내에 납품하여야 한다.)
      5. 납품장소: 수요기관 지정장소
      ※ 계약상대자는 납품 요구시 명시된 제약회사 및 용량의 제품을 납품하여야 하며, 요구한 품목이 소량일지라도 납품을 거부할 수 없습니다.
      ※ 납품 요구한 의약품명은 임의로 변경하여 납품할 수 없으며, 발주약품이 생산중지 또는 출고중지 등 특별한 사유로 납품이 불가능할 때에는 해당 제약사의 확인서를 첨부하여 통보하도록 하고 발주자의 지시를 받아 타 제품으로 기일 내에 교체 납품해야 합니다.
      ※ 붙임 규격서 및 내역서를 반드시 숙지하고 세부물품규격 및 수량 등 과업에 관한 사항은 상주시보건소 보건위생과(☎054-537-5108)에 확인하신 후 투찰하시기 바라며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습니다.


    2. 견적서 제출기간 및 개찰에 관한 사항


    입찰서 제출기간: 2024. 07. 03.(수) 10:00부터 2024. 07. 10.(수) 10:00까지
    개 찰 일 시: 2024. 07. 10.(수) 11:00
    개 찰 장 소: 상주시보건소 입찰집행관 PC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거 참가자격을 갖추고 다음 각 호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1.「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참가자격을 갖추고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계속해서 법인등기부상 주된 영업소(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가 상주시, 김천시, 구미시에 소재한 업체 
      2. 「약사법」제45조 및 제46조에 의한 의약품 판매업(의약품도매상, 업종코드: 5307) 등록하고, 우수의약품 유통관리기준(KGSP) 적격업소로 지정받은 업체이며 약사법 제51조, 52조, 53조에 의하여 제조되고 국가검정에 합격된 제품을 납품할 수 있는 업체
          ※ KGSP(의약품 유통품질 관리기준) 적격업소에 의약품을 보관, 배송 등 유통관리 업무를 위탁하는 업체는 참가자격 제외
      3.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또는 중소기업현황정보스템(http://sminfo.smba.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으며 낙찰 예정자에서 제외합니다.
    4.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 1]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업체로 제재받을 수 있습니다.


    4. 견적서 제출방법


     1. 본 입찰은 전자입찰, 소액수의(단가), 지역제한, 적격심사 미대상입니다.
     2.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고 보낸 문서함에서 입찰서의 제출확인을 반드시 하시기 바랍니다.
      3.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견적서 제출의 무효

     1.「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 조달시스템 조달입찰 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2.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1.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2.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이상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로, 동 운영요령에 정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대상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종합평점이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 추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3. 낙찰자가 없을 경우에는 개찰일로부터 1일 이내에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 재입찰 시 참여업체에게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4. 최종 낙찰자는 낙찰자로 결정 통보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7. 청렴계약제 시행

    1. 본 물품구매 건은 상주시 청렴계약제시행지침에 의한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2.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상주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3.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유의서 제2조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사업자용)”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처리합니다.
    4. 본 입찰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사업자용)”를 업체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기타사항

    1.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요령 및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유의서, 물품계약일반 조건, 과업지시서, 구매내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20조에 의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입찰 집행이 불가능 할 경우 입찰집행을 연기할 수 있습니다.
    3. 전자입찰 참가업체의 전자입찰 미숙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4. 본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및 우리시 홈페이지 (http://www.sangju.go.kr)에 게재되며 공고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에 공고된 내용에 따라 처리하고, 개찰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 낙찰자는 대금 청구 시 계약금액의 2.5%에 해당하는 경상북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6.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상주시보건소 (☎054-537-5108), 공보감사실(☎054-537-7065) 및 홈페이지
       (http://www.sangju.go.kr/전자민원창구/신고센터/공무원부조리신고)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됩니다.)
    7. 본 물품은 우리시에서 제시하는 규격서(시방서)에 의거 납품되어야 하며, 우리시 제시 기준 및 내용과 상이하거나 저 품질(물품손실, 파손 등)이라고 판단될 때에는 교체요구를 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교체 소요비용 계약상대자 부담)
    8. 입찰공고의 내용과 해당 과업에 관한 사항은 상주시 보건위생과(054-537-5108)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4년  7월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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