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으로 바로 가기



기타

행정서비스헌장 전문

현재위치
홈 > 기타 >행정서비스헌장 전문

우리 상주시 전 공무원은 고객 모두가 친절, 신속, 공정한 행정서비스를 제공받을 권리가 있고, 이를 제공할 의무가 우리에게 있음을 깊이 인식하고 고객으로부터 사랑과 신뢰받는 공직자가 되기 위해서 정성을 다할 것을 다짐하면서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모든 민원은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친절,신속,공정하게 처리하며 고객을 우리의 가족처럼 대하겠습니다.

고객께서 아시고자 하는 정보를 신속히 제공하여 알권리를 충족시켜 드리고, 제기하신 민원에 대하여는 비밀을 보장하겠습니다.

고객의 참여와 의견제시를 위해 시청 홈페이지에 고객참여 및 의견제시 창구를 설치하고 고객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겠습니다.

우리의 친절하지 못한 자세와 부당한 행정처리로 고객께 불만족이나 불편을 초래한 경우에는 즉시 시정하고 정중한 사과와 함께 응분의 보상을 하겠습니다.

정기적으로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 고객 지향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한 방안을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이와같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이행기준을 설정하고 이를 성실히 실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퀵메뉴

조직 및 업무

전화번호 안내

찾아오시는길

설문조사

맨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