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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1584
제목 공고문[2024년 동지역 방역소독 민간위탁 용역(2구역)]
작성일 2024.04.23 조회수 542
작성자 신삼현
첨부파일 파일받기 공고문[2024년 동지역 방역소독 민간위탁 용역(2구역)].hwp
파일받기 2024년 과업지시서(2구역).hwp
  • 상주시보건소 공고 제2024 - 7호

    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4년 동지역 방역소독 민간위탁 용역시행(2구역)
      나. 기초금액 : 금48,789,240원(금사천팔백칠십팔만구천이백사십원)
        ※「부가가치세법」제26조제1항제5호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제11호에 따른 면세 대상
      다. 용역지역 : 상주시 북문동, 동문동, 계림동 취약지역
      라. 용역기간 : 2024. 5. 13. ~ 2024. 9. 30.
      마. 과 업 량 : 방역소독 총90회
        ※ 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참고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 계약방식 및 견적제출

      가. 총액입찰로서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소액수의견적제출 입찰로 적격심사를 생략합니다.
      다. 계약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체결합니다.
      라. 전자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 2024. 4. 23.(화) 15:00
      마. 전자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 2024. 4. 26.(금) 15:00
      바.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4. 26.(금) 16:00 상주시보건소 입찰집행관용 PC
      사.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서 개찰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아. 유찰 시 재입찰에 관한 내용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자.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거 참가자격을 갖추고 다음 각 호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참가자격을 갖추고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계속해서 법인등기부상 주된 영업소(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가 상주시에 소재한 업체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춘 자로서「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제52조에 의거 공고일 현재 소독업(업종코드: 1192) 신고를 필한 업체

     ※ 장비 및 인력 현황 제출 안내
       - 제출내용 
         ․ 장비: 1톤이상 소독용 화물트럭 1대, 동력분무기 1대, 휴대용소독기 3대 이상
         ․ 인력: 4명이상(운전원1, 차량소독수1, 휴대소독수2) 
       - 제출기한: 2024. 4. 26.(금) 14:00까지(최종도착시점)
       - 제출방법: 직접제출(상주시보건소 질병관리과) 또는 FAX 전송(fax 번호 : 054-535-0040)
       ⇒ 수신여부를 반드시 유선으로 확인하여야 함(질병관리과 박지언, 054-537-5170)
       ⇒ 미제출자는 개찰 시 제외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2(중소 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따라「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또는 중소기업현황정보스템(http://sminfo.smba.go.kr)에서 계약체결일까지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으며 낙찰 예정자에서 제외합니다.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 1]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업체로 제재받을 수 있습니다.


    4. 예정가격의 결정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입찰참가자가 2개 선택한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순으로 4개를 선정하여, 당해 각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예정가격을 결정합니다.
       나.『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제3절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대상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금액이 낙찰하한율 88%이상인자 중 최저가로 제출한 자의 순으로 수의계약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본 건은 견적입찰이므로 적격심사는 생략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는「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의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합 자동 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계약상대자(낙찰자)로 결정 통보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마. 낙찰자가 없을 경우에는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 재입찰 시 참여업체에게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5. 입찰의 무효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2.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6. 청렴계약제 시행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상주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유의서 제2조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처리합니다.
       라.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업체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7. 기타사항

      가. 계약 및 사업관련 세부사항 : 상주시보건소 ☎054-537-5108, 방역관련 ☎054-537-5170
      나. 계약자는 대금 청구시 공급가액의 2.5%에 해당하는 경상북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관련 법령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입찰공고 조건,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상주시 청렴계약입찰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계약사무처리요령 등 관련 회계예규 등을 충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상주시보건소(☎537-5108), 공보감사담당관실(☎537-7065) 및 홈페이지(http://www.sangju.go.kr/전자민원창구/신고센터/공무원부조리신고)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됩니다.)
      마.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바.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사. 입찰참가 신청자는 입찰 및 계약시 제출한 관련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입찰에 관련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 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아.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장애를 해결하시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024년  4월  23일


    상주시보건소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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