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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1465
제목 2023년도 검사실 진단검사 시약 및 소모품 구매 공고
작성일 2023.02.24 조회수 141
작성자 신삼현
첨부파일 파일받기 2023년도 검사실 시약 및 소모품 구입 내역.xlsx
  • 상주시보건소 공고 제2023-1호
    전자입찰공고번호 20230238438-00

    물품구매 수의견적 제출 안내공고


    1. 수의견적에 부치는 사항
      1. 건    명: 2023년도 검사실 진단검사 시약 및 소모품 구매(총액계약)
      2. 기초금액: 금49,13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사업 특성상 검사 건수의 변동으로 인하여 계약수량의 변동(증감)이 있을 수 있음.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며 모든 입찰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영세율 적용에 해당하는 경우 또는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3. 납품장소: 상주시 중앙로 111, 의회청사(보건소)
      4. 납품기간: 계약일로부터 2023. 12. 31.까지
      5. 구입내역: AST 시약 외 76종(붙임 구매내역서 참조)
      ※ 붙임 시방서를 반드시 숙지하고 세부물품규격 및 수량 등 과업에 관한 사항은 상주시보건소(☎ 054-537-5125)에 확인하신 후 투찰하시기 바라며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습니다.


    2.견적서 제출기간 및 개찰에 관한 사항
    입찰서 제출기간
    개 찰 일 시
    개 찰 장 소
    2023. 2. 24.(금) 15:00부터
    2023. 3. 3.(금) 15:00까지
    2023. 3. 3.(금) 16:00
    상주시보건소
    입찰진행관 PC


    3.견적제출 참가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참가자격을 갖추고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계속해서 법인등기부상 주된 영업소(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가 상주시, 김천시, 구미시에 소재한 업체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약사법 제45조 및 제46조의 규정에 의한 의약품판매업(의약품도매상) 허가를 득한 업체이며 우수의약품유통 관리기준(KGSP)에 의한 적격업소로 지정된 업체
      3.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또는 중소기업현황정보스템(http://sminfo.smba.go.kr)에서 계약체결일까지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으며 낙찰 예정자에서 제외합니다.
      4. 낙찰 후 하나의 조건이라도 충족하지 못하면 그 업체에 대한 낙찰은 우리시의 부담없이 낙찰자의 책임부담으로 취소함


    4.견적서 제출방법
    1. 본 입찰은 전자입찰(소액수의), 총액입찰, 제한경쟁입찰, 적격심사 미대상입니다.
    2.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고 보낸 문서함에서 입찰서의 제출확인을 반드시 하시기 바랍니다.
    3.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견적서 제출의 무효
    1.「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 조달시스템 조달입찰 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2.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6.낙찰자 결정방법
     1.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2.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이상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로, 동 운영요령에 정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대상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종합평점이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 추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3. 낙찰자가 없을 경우에는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 재입찰 시 참여업체에게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4. 최종낙찰자는 낙찰자로 결정 통보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7.청렴계약제 시행
    1. 본 물품구매 건은 상주시 청렴계약제시행지침에 의한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2.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상주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3.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유의서 제2조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사업자용)”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처리합니다.
    4. 본 입찰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청렴계약 이행각서(사업자용)”를 업체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8.기타사항
    1.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같은법 시행령, 시행규칙 등의 입찰관련 법령 및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유의서, 물품계약일반 조건, 과업지시서, 구매내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20조에 의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입찰 집행이 불가능 할 경우 입찰집행을 연기할 수 있습니다.
    3. 전자입찰 참가업체의 전자입찰 미숙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4. 본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및 상주시보건소 홈페이지에 게재되며 공고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에 공고된 내용에 따라 처리하고, 개찰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 낙찰자는 대금 청구 시 계약금액의 2.5%에 해당하는 경상북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6.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상주시보건소(☎054-537-5108), 공보감사실(☎054-537-7070) 및 홈페이지
       (http://www.sangju.go.kr/전자민원창구/신고센터/공무원부조리신고)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됩니다.)
    7. 본 물품은 상주시보건소에서 제시하는 규격서(시방서)에 의거 납품되어야 하며, 제시 기준 및 내용에 상이하거나 저 품질(물품손실, 파손 등)이라고 판단될 때에는 교체요구를 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교체 소요비용 계약상대자 부담)
    8. 입찰공고의 내용에 관한 사항은 상주시보건소 보건위생과(054-537-5108)로, 해당 과업에 관한 사항은 상주시 보건소 보건위생과(054-537-5125)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3년  2월  24일

    상주시보건소 재 무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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